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 Personal Finance

지출관리와 혜택, 모두 잡는 신용카드?! KOHO

by 캐나다 슬로그 2021. 4. 3.

안녕하세요 슬로그입니다~

 

오랜만에 신용카드 포스팅을 들고왔어요!

 

 

코로나가 계속 길어지는 요즘 지출관리에 집중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요! 저도 제 주변에 신용카드를 쓰면 지출 통제가 어려워서 체크카드를 쓰는 분들이 있는데요. 하지만 체크카드는 쓴다고 혜택이 붙지 않는게 참 아쉬운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소개드리려구요!!!

KOHO의 선불 신용카드예요~

 

koho.ca

 

코호는 꽤 최근에 생긴 핀테크 회사인데요~ 주 상품은 앞에서 말씀드린 선불 비자카드입니다! 

 

물론 많은 은행과 심지어 캐나다 포스트 우체국도 선불 신용카드를 발급하는데요! 이 와중에 KOHO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혜택 때문입니다~

 

전에는 선불 신용카드라고 하면 신용이 아직 없는 사람들이 많이 썼어서 혜택 대신, 신용점수를 필요로 하지 않는게 장점이었어요! 하지만 우리는 신용점수가 문제가 아니라 지출을 관리하는 차원에서 쓰는 것이잖아요? 그래서 일반 신용카드같이 혜택도 누리면서 선불로 매달 채워넣는 방식인 코호의 신용카드가 딱 적합 한 것 같습니다!!

 

코호의 신용카드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이런식으로 개인, 조인트, 프리미엄으로 나눠집니다! 프리미엄은 연회비 혹은 월회비가 있지만 캐쉬백이 2%로 더 큰게 장점이에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죠? ㅠㅠ 심지어 골드색깔의 메탈카드를 받을 수 있는 옵션도 있다네요!! 값이 좀 나가긴 합니다 ㅠㅠㅋㅋㅋ

 

koho.ca

 

특히 여러 체크카드를 만들 수 없는 캐나다 은행 특성상 이런식으로 미리 선불로 입금을 해놓고 통장 쪼개쓰기를 하면 유용할 것 같아요!!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