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 Personal Finance

경제 트렌드를 매일매일 쉽게 배우자! Finimize

by 캐나다 슬로그 2020. 11. 27.

 

 

안녕하세요 슬로그입니다

 

가끔 경제 공부도 하고 싶고 흐름도 잘 따라가고 싶은데 너무 어렵거나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막막하신 분들 계신가요...? 제가 딱 그랬는데요 (물론 지금도 현재 진행 중입니다 😅) 어쩜 이렇게 배워야 할 건 많은데 막상 배우려 하면 모르는 게 너무 많아서 포기하게 되는지 ㅠㅠㅠ

 

그런데 제가 이 뉴스레터 접하고 너무 좋아서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어렵지 않은 설명과 요점이 딱 나와서 꼭 알려드리고 싶어요 ㅎㅎ

 

 

바로 Finimize라는 웹사이트 입니다. 제가 거의 3년째 받아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 웹사이트는 Financial literacy를 향상하고자 탄생했는데요. 매일 브리핑과 가이드, 다양한 자료 등을 찾아보실 수 있어요. 

 

그런데 이런 기능들은 프리미엄이라 정기 구독을 해야하는데요 ㅠㅠ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무료 뉴스레터입니다! 뉴스레터는 무료이지만 충분히 좋은 정보가 많이 있어요!! 

 

뉴스레터는 하루에 한 번 받으실 수 있고 한 메일 당 2가지의 주제를 다뤄요. 캡쳐한 날에는 먼저 디즈니의 실적에 대해 다뤘었는데요. 각 주제마다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왜 중요한 건지,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쉬운 언어로 설명한답니다

 

 

 

 

 

 

이런 식으로 요점이 잘 정리되어있는 최신 정보를 매일매일 얻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금, 비트코인, 주가 등 중요한 이슈들은 다 다뤘었던 것 같아요. 다양한 정보들을 어디서 얻고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 고민이시라면 이 뉴스레터만 매일 읽고 모르는 것을 찾아보면서 제대로 파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어짜피 쉽게 설명되어있기 때문에 확실히 덜 막막합니다 ㅋㅋㅋ (본인경험)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려면 이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밑으로 내리시면 사인업을 하실 수 있어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