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 Personal Finance

캐나다 - 집에서 용돈벌이 할 수 있는 사이트 5곳

by 캐나다 슬로그 2020. 10. 17.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소비도 더 조심스러워지고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어떻게 하면 돈을 더 벌 수 있나 궁리를 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커피를 밖에서 사 마실 때 죄책감을 덜어주었던 기특한 사이트 5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몇 년간 써왔던 곳들이라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어요 ㅎㅎ 

 

1. Prolific - 설문조사

Prolific 웹사이트

Prolific은 연구나 마켓 리서치에 필요한 설문조사 기관입니다. 가입을 하고 About You 섹션에서 질문에 답을 하면 웹사이트에서 내 프로필과 맞는 설문조사와 연결을 시켜줍니다. 간단히 객관식으로 체크를 하는 설문조사부터 게임 형식으로 연구를 위해 만들어진 자료조사도 있었어요. 은근히 재미있고 한국어가 모국어인 대상들만 찾는 설문조사들이 꽤 있답니다! Prolific은 영국에 기반을 두고 있어서 파운드로 계산이 되는데요, 출금은 페이팔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26 파운드면 캐나다 달러로 한 $44 정도인데 더 열심히 자주 확인할 걸 아쉽네요 ㅋㅋㅋ

 

Prolific 웹사이트 

 

2. Swagbucks - 웹 엔진

Swagbucks 웹사이트

Swagbucks는 참 특이한 사이트예요 😂 사이트에 있는 다양한 기능 등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그 포인트를 기프트카드로 바꿀 수 있는 웹사이트예요.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모을 수 있는데요 예를 들면 간단한 설문, 동영상 시청, 검색엔진 이용 등을 통해 모을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열리는 행사들도 있으니 금방 더 모으실 수 있어요. 또 재밌는 점은 SB Live라는 앱이 있는데 매일 같은 시간에 라이브 퀴즈쇼 (😂)를 해서 포인트를 모으실 수 도 있답니다! 은근히 긴장되고 쫄려요 ㅋㅋㅋㅋ 그리고 현금 밸류는 대략 1SB point = 1 cent인데요 가끔 750 SB 포인트로 $10불짜리 기프트카드와 바꿀 수도 있답니다! 자주 확인하세요 ㅎㅎ

 

3. SurveyLion - 설문조사

고전게임이라도 있을거같은 SurveyLion 웹사이트 ^^..

처음에 스크린 샷을 보시고 이런 웹사이트가 아직 존재한단 말이야?!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조금 올드스쿨이긴 하지만 우선 캐나다 회사이고 다양한 마켓 리서치 관련 설문조사를 하실 수 있어요. 큰 맥주기업들,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들이 새로 개발하는 아이템에 대해서 먼저 설문조사를 통해 알아보실 수도 있답니다!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출금하는 날이 일 년에 6번!으로 정해져 있고 일정 날짜까지 신청을 하면 2주 후에 체크를 발송하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이 것에 대한 정보는 로그인하셔서 좌측에 "Request Payment"을 누르시고 "How incentive payment works"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자꾸 확인하는 걸 까먹어서 놓친 것도 많은데 지금까지 $75을 벌었어요! 땅 파서 돈 나오는 거 아니니까 감사한 금액입니다 ㅠㅠ

SurveyLion 페이먼트 정보 링크

4. Rev.com - 필사, 번역

Rev.com 웹사이트

정말 애증의 Rev.com인데요 ^^... 우선 Rev.com은 녹음된 파일을 필사하고 영상에 다른 언어로 번역해서 자막을 다는 일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정말 사실 저는 코로나 터지고 심심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1달간 몇 개 안 되는 프로젝트를 구해서 했는데 30불이 넘는 돈이 지급되었어요. 그중 절반은 3분도 안 되는 음성 녹음이었는데도 말이죠! 기한이 짧으면 짧을수록 또는 음질이 안 좋으면 안 좋을수록 녹음 1분당 받는 가격이 높아지기도 해서 나름 공평합니다. 저도 하면서 흥미로운 녹음이나 비디오 파일들도 봤었고요 ㅋㅋㅋ 그런데 힘든 점은 정말 괜찮은 프로젝트를 구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정말 전 세계 사람들이 다 오늘 플랫폼이다 보니 새로고침 하면 몇십 개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올라와있고 내가 마음에 들었던 것은 이미 다른 사람이 채가고 그렇답니다 ㅠㅠ 조금 스트레스를 받지만 영어 듣기와 타이핑에 자신이 있으시다면 추천해드려요! 다음에 Rev.com에 관련해 팁들을 갖고 오겠습니다!!

 

5. Rakuten (예전: Ebates) - 캐시백

Rakuten 웹사이트

Rakuten은 조금 다른 장르의 웹사이트일 것 같은데 용. 이 웹사이트를 통해서 제휴되어있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시면 일정 % 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아마존부터 이베이, 알리익스프레스, 아디다스 같은 큰 기업들이 대부분이고 여행할 때 많이들 쓰시는 Expedia도 현재 3%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고 나오네요! 최대한 소비는 자제해야겠지만 (^^..) 이왕 나갈 돈이라면 동시에 캐시백도 받는 게 좋겠죠? 저는 대학 내내 유용하게 썼고요 오랜만에 들어가 봤더니 잊고 있던 35불이 있었더라고요 ㅠㅠ 옛날 겨울옷 주머니 안에 있던 돈을 찾은 느낌..!!

 

오늘은 5가지 제가 몇 년간 유용하게 써왔던 웹사이트들을 공유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자주 가는 곳이 있으신가요? 같이 용돈벌이 알차게 해 보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