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 Lifestyle

짠순이들을 위한 아리찌아 Aritzia 쇼핑하는 팁

by 캐나다 슬로그 2021. 12. 30.

 

아리찌아는 근 5년간 제 최애 브랜드인데요. 심플하고 핏이 예쁜 옷들이 많아서 한국분들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근데 가격이 조금 깡패라 전에도 선뜻 사지 못했지만 최근에는 돈을 열심히 모으고 있어서 더 사기가 어렵더라고요. ㅋㅋㅋ 가격도 좀 더 오른 것 같고요. 가질 수 없으니 더 갈망하게 되는 것 같아요.

 

존 리 선생님이 주식을 살 땐 내가 갖고 싶은 것의 회사를 소유하라고 하셨는데 그때 투자했으면 4배의 수익을 얻었겠어요 😭 인기가 확실히 폭발적인 것 같네요

 

여하튼 이런 지갑 잘 안 여는 짠순이가 비싼 아리찌아 제품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세일 기간에만 구매하기

아리찌아는 그래도 종종 세일을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항상 세일 섹션에 보면 가끔 새로운 것들이 올라오는데요. 세일을 특히 많이 하는 기간도 있어요. 고정이 아니라 인벤토리 등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매년 세일가는 조금씩 달라지긴 해요. 그래도 거의 모든 홀리데이 때 (Black Friday, Boxing Day, Easter, ...)와 시즌 끝날 즘에 세일을 꼭 합니다. 저번에는 박싱데이보다는 블랙 프라이데이 때 세일이 더 컸다고 하네요. 

 

그래도 지금 현재 25일 박싱데이 세일이 열렸으니 한번 확인해 보세요!!

 

 

아리찌아 창고세일 확인하기 - Warehouse Sale

아리찌아가 가끔 창고세일을 하는데요. 이 창고세일은 매년 8월 말 즈음에 밴쿠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데요. 아리찌아가 판매하는 Wilfred, Babaton, TNA 등의 브랜드를 50% 에서 90% 까지 할일은 한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무산이 되었는데 내년에 열리게 되면 한번 확인해봐도 너무 좋겠네요!! 

아리찌아 아웃렛 확인하기

아리찌아가 2018년에 처음 아웃렛 매장을 열었는데요 현재는 캐나다에 2곳 미국에 1곳이 있다고 하네요. 

나이아가라에 있는 아울렛

다른 브랜드들 같은 경우엔 아웃렛에 납품되는 제품들은 아웃렛의 가격에 맞춰서 다르게 제작한다고 CBC Marketplace에서 밀착취재가 됐었는데요. 제가 이 아웃렛들 글을 보니까 아리찌아는 그런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일단 자체 제작을 하는 브랜드가 아니라서 그런지 아웃렛에선 실제로 다른 매장에서 팔리지 않았던 재고들이 온다고 하니 품질에서의 차이는 없을 것 같아요!!!

 

Aritzia Buy Sell Trade 페이스북 그룹에서 구입하기

태그가 아직 붙어있는 138+tax짜리 옷을 85불에 파네용

은근 사람들이 옷을 사서 태그도 떼지 않고 다시 되파는 경우가 많아요. 저도 어떤 원피스를 예뻐서 사놨는데 보면 볼수록 옷은 예쁜데 저한테 어울리지 않아서 태그도 떼지 않은채 중고가로 팔게 되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많은 분들이 입지도 않은 옷을 30%-50%의 가격으로 판답니다!

 

특히 요즘엔 코로나로 인해 직거래도 있지만 배송을 해준다는 사람들도 많으니 저처럼 토론토나 밴쿠버에 거주하지 않으셔도 이 두 그룹에 가입하셔서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리찌아 섭레딧에서 정보 얻기: /r/aritzia

모든 정보는 레딧에서... 레딧이 좀 덕후스러운 이미지도 있겠지만 저는 순수하게 정보만 찾아다니는 것 같아요 ㅋㅋㅋ 여기선 사람들이 제품 리뷰도 공유하고 세일 정보 그리고 추천하는 아이템들도 공유하더라고요. 요즘 온라인으로만 구매를 하다 보니까 핏이 어떨지 잘 감이 안 오기도 하는데 여기서 이미 구매해보거나 입어본 사람들이 직접 알려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