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 Lifestyle

외국어 수업 매일 들으면 100% 환불? 링고다 Lingoda 추천

by 캐나다 슬로그 2022. 1. 14.

 

새해 목표 하면 딱 떠 오르는 것... 영어 공부/외국어 공부가 아닐까요? 😂 저도 최근 여유가 조금 생기면서 언어공부에 빠지게 되었어요. 사실 작년 9월부터 시작하긴 했지만 새해라 더 열심히 해야할 것 같은 기분...!!

 

그래서 그전에는 듀오링고, 헬로톡 같은 앱이나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불어로 보면서 공부했었는데 아무래도 아웃풋, 특히 말하기 연습을 제대로 하지 못해서 제대로 공부가 되고있는지 확인이 어렵더라구요. 

 

그렇게 최근에 시작하게 된 공부가 있는데 바로 링고다 Lingoda 라는 플랫폼입니다!

링고다 메인페이지

 

링고다는 영어, 비즈니스 영어, 불어, 독일어, 스페인어를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인데요. 온라인 수업을 통해 거의 언제 어디서든, 내 스케쥴에 맞게 들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저는 한창 열심히일때는 출근전 아침 6시-7시에 듣거나 퇴근 후 저녁 6-7시에 듣곤 했는데 일정이 생기거나 할땐 자기 전에도 들을 수 있었고 원하면 더 이른 새벽에도 가능해요. 거의 모든 타임존에 맞출 수 있을 많큼 다양한 선생님들과 수업들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타임존이 다양한 만큼 전세계의 학생들과 같이 공부를 할수 있어요. 불어 선생님은 쿠바에, 학생을 캐나다, 일본, 영국 등 다양한 적도 많았구요 ㅎㅎ

 

 

어제 들은 수업!!
너무 작고 소중한.. 내 불어실력... ㅎㅎ..

 

특히 링고다는 말하기 수업에 특화되어 있는데요. 큰 주제가 있고 그 안에 대략 10개정도 되는 소단원이 있습니다. 각 소단원이 1시간 수업이 되어 단어, 리딩, 스피킹, 등을 그룹과외 식으로 수업을 받게 되어있어요. 리딩이어도 같이 소리내어 읽고 문제 풀며 진행되기 때문에 항상 말하는게 기본값이어서 독학할때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최대 학생수 5명으로 소수의 인원과 말하기 수업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전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하지만 제일 큰 장점은 Sprint 프로그램을 통해서 3달동안 매일매일 들으면 수업료를 돌려준다는 사실! 진짜 목표를 가지고 수업을 들으시는 거라면 열심히 매일 매일 공부하면서 수업료도 돌려받고 일석이조인 것이죠 ㅎㅎ 특히 제가 9월에 등록했을때는 Mini Sprint 등록을 진행중이였어서 2달만 매일매일 들으면 됐었는데 매번 다른 프로모션을 해서 자주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언어 독학할때 꾸준함이 참 어려운데 수업료 환불이 참 좋은 동기부여가 되더라구요! 언어 공부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 체크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관심있으시다면 이 링크로 가셔서 50유로 할인 코드 확인하세요..!!!

 

 

 

지인들이 공유해 달라고 했던 나의 레쥬메 템플릿

안녕하세요 슬로그입니다. 제가 지난 몇 년간 열심히 구직 활동을 해서 레쥬메 쓰는 데엔 진절머리가 날 정도인데요 ㅠㅠ 그래도 제가 쓰는 이 레쥬메 형식으로 다양한 코옵, 전공 관련 파트타

slogcan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