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 Personal Finance

신용카드 신청 하면 $100 입금! - CreditCardGenius

by 캐나다 슬로그 2022. 2. 11.

신용카드 신청하면서 돈 버는 방법을 아시나요..!? 은행에서 신규고객이 되면 주는 웰컴 보너스 이외에 또 혜택을 주는 곳이 있는데요! 제가 그렇게 $100을 지급받았는데요. 밑에는 인증샷..!! 제가 이용한 웹사이트는 CreditCardGenius라는 곳이에요 💸

 

 

creditcardGenius란?

크레딧 카드 지니어스는 캐나다 신용카드의 모든 것을 다루는 웹사이트입니다. 최신 신용카드, 신용카드 비교분석, 신용점수에 대한 정보 등에 대한 정보가 많아요. 신용카드에 대해 다루는 만큼 신용카드 신청과 승인 될 시 혜택도 많이 주는데요. Swagbucks도 신용카드를 그쪽 웹사이트에서 신청할 시 추가 포인트가 지급이 되고 Rakuten도 현재 HSBC 신용카드에는 $90불의 혜택을 주는 것 같네요! 

 

이 웹사이트들도 좋지만 현금화가 어렵다던가 종류가 다양하지 못해 조금 한정적인 면이 있는데 creditcardGenius는 현재 현금 보너스를 지급하는 카드가 총 18가지나 된답니다!!

 

 

 

 

나에게 딱 맞는 캐나다 신용카드 추천 (2022 1월)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는 일 모두 잘 되시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저는 코로나 때문에 PEI에만 있은지 벌써 2년이 다 되어가는데요. 2022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여행을

slogcanada.tistory.com

 

 

현금 보너스 받는 법

  1. 크레딧 카드 지니어스에서 어카운트/계좌를 만든다
  2. 신청하고 싶은 카드에서 "I Want This Deal" 버튼을 누른다
  3. 새 창이 뜨면 약관 확인 후 다시 한번 "I Want This Deal" 버튼을 누른다.


  4. 그 후 선택한 신용카드의 회사 웹페이지로 연결되면 그대로 신청하면 끝!

    대시보드로 가시면 Pending이 보이는데요. 이 것은 아직 제가 신청을 끝마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제가 실제로 입금 받았던 기록에는 "Delivered"라고 써있어요.

 

 

후기

저는 RBC Avion Visa Infinite를 신청할 때 크레딧 카드 지니어스를 처음 알게 되어서 신청해보게 되었는데요. 사실 처음엔 조마조마 했었어요 ㅋㅋㅋ 11월 7일에 신청을 하고 금방 승인이 나서 카드를 발급 받았는데도 무소식이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약관에 보면 사실 12주정도 걸릴 수 있다고 써있었어요... ㅎㅎ

 

그렇게 12월 14일에 은행에서 승인이 났다는 것을 확인받고 2주 후에 이트랜스퍼로 입금이 되었어요! RBC에서 지급되는 웰컴 보너스도 그대로 들어왔구요~

 

시간이 걸려도 믿을 수 있었던 것은 아무래도 이런 타임라인을 통해서 어디까지 해결되었는지 알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용. 저는 다음에 신청할 때 좋은 기회 있으면 또 써보려구요!! 그리고 지금 탠저린 마스터카드같이 연회비가 전혀 없는 카드에도 $100을 받을 수 있으니 완전 이득이에요 ㅠㅠ 전 신용카드가 3개 이상이면 관리가 귀찮아서 안하지만.. 너무나 추천드립니당

 

 

 

혹시 관심있으시면 이 링크로 퀴즈를 통해 크레딧카드 지니어스가 추천해주는 카드도 확인해보세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